참가비 환불 신청 합니다.

작성자김재영(6787)|작성시간26.06.20|조회수114 목록 댓글 0

1.한강미래본부에서는 방류량 줄어들 경우라고 하는데 안줄어들면 못하는거고
2.오늘 참가 못한 참가자가 내일 동 시간에 참여하는건데 이거 통제가 제대로 될까요?

사람 목숨 가지고 장난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