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18-403 이소정입니다
애초에 금요일 토요일 많은 비가 온다고 예견이 되있었습니다.
그런데도 강행한것은 송파구수영연맹이었습니다.
망서리시나요? 라는 문자를 새벽 6시반에 보내셨죠?
대회 한다고 해서
시간과 돈을 써서 온 참가자에게 돌아온건 당일
대회취소였구요.
별도의 대책 환불 안내도 없었죠?
그리고나서 일요일에 대회를 할테니
토요일에 신청한 그시간에 와서 참가하라고요?
대회 참가자가 오라면 오고 가라면 가는 사람입니까?
이따위로 대회를 운영할거면서 6만원이 넘는 돈을 받았습니까?
환불해주십시오
그리고 작년부터 대회를 이따위로 운영하는
송파구수영연맹회장 안성환
책임지십시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