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합니다

작성자신향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89 목록 댓글 1

방류량이 현재 점점많아지고

유속도 빨라지고 안전하지 못한 대회를 나갈수없습니다

또한 일요일 참가자들만 참석하는게아니구

갑자기 토요일참가자들도 합류하게 되면 그게 뭡니까

 

환불신청합니다

일요일 한시반 E2 203 신향희

 환불계좌는 댓글로 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