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포함 4명은 20일 참가자인데 댐방류로 연기가 아닌 21일에
몰아서 하는게 말이 안됩니다. 사람이 엄청 몰리고, 유속도 빠르고 댐 방류량도 상당한데 이렇게 졸속으로 강행하는건 송파수영연맹의 이기적인 운영방침에 어이가 없습니다
20일과 21일 참가자 모두 같은 수모인데 어떻게 순서를 정할거며 캐노피도 모자를텐데 말이 안됩니다. 게다가 댐방류량을 고려한 서울시가 승인을 한건지도 의심스럽고요
해서 저포함 4명은 공지대로 7월이나 8월로 연기하면 그때 다시 참가를 하고 만약 연기가 안되면 환불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