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합니다!

작성자이희일 1576|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1

이번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해 왔으나, 현장의 미숙한 대회 진행과 운영 문제로 환불을 요청합니다.

 

D2-217, 이희일

 

일주일 전부터 이미 강수가 예상되었음에도 무리하게 대회를 추진하다가, 결국 대회 당일에야 취소 통보를 하는 어이없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다시 진행한다는 대책없는 문자와 우천과 댐 방류로 인해 일반적인 한강 상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토요일 참가 인원까지 일요일로 몰아서 진행을 강행했습니다.

 

참가자들 사이의 혼란을 부추겼고, 혼잡도 제어나 인원을 수용할 만한 구체적인 안전 대책이 참가자들에게 전혀 공유되지 않았으며, 안일한 운영으로 혼란만 가중되었습니다.

 

참가자의 안전이 최우선되어야 하는 오픈워터 대회에서 최소한의 안전과 명확한 가이드라인 없이 진행된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하며, 정상적인 참여가 불가능했던 만큼 신속한 전액 환불 처리를 부탁드립니다.

 

계좌는 댓글에 작성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