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요청 작성자장서윤 0879|작성시간26.06.21|조회수1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요일 저녁 지방에서 출발했구요숙소 잡았고 금요일 부터 토요일 날씨보며 기다렸고 아침 문자로 행사 진행 한다고 했는데 이게 뭡니까???제대로 해결 해 주세요 환불 해주시던가 이월신청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가윤9466 | 작성시간 26.06.21 저도요,,, 지방에서 어제 헛걸음질 했는데 오늘은 하고 있다는게😭😭 돈도 없는데 ㅠㅠ 답댓글 작성자장서윤 087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토요일 참가자들을 위해 다시한번 대회 열었으면 좋겠어요ㅜ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