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당일 새벽에는 참가 가능하다고 문자 후, 9시경 불가능하다고 문자가 오고,
그리고 그 다음 날에는 또 참가가 가능하다고 문자가 오고
이런 식의 환불 회피식 운영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환불을 해주시던가, 아니면 장마가 끝난 후로 연기를 하시던가 하세요.
다음검색
대회 당일 새벽에는 참가 가능하다고 문자 후, 9시경 불가능하다고 문자가 오고,
그리고 그 다음 날에는 또 참가가 가능하다고 문자가 오고
이런 식의 환불 회피식 운영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환불을 해주시던가, 아니면 장마가 끝난 후로 연기를 하시던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