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신청합니다.

작성자윰윰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0

대회 당일 새벽에는 참가 가능하다고 문자 후, 9시경 불가능하다고 문자가 오고, 

그리고 그 다음 날에는 또 참가가 가능하다고 문자가 오고 

이런 식의 환불 회피식 운영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환불을 해주시던가, 아니면 장마가 끝난 후로 연기를 하시던가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