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토요일 환불 신청

작성자정석현(4231)|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1

 
26년 6월 20일 토요일 D그룹 참가자 그룹명 도토리 전원 환불 신청 합니다.
 
대회 개최 된다는 문자만 믿고 지방에서 서울까지 방문하였지만 도착 후 대회 취소 통보는 어처구니가 없게 느껴집니다.
 
심지어 현장에서는 대회 취소라고 말하면서, 문자 하나 없는 운영에 교통비외 부대 비용을 청구하고 싶을 정도네요
 
전액 환불 바랍니다.
 
인원별 계좌번호는 댓글에 기재해 두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