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처럼~비소식으로 인한 날짜변경으로 연기를 해주셨더라면 노여움이 덜 했으텐데~ 참으로 아쉽습니다~일요일은 정상개최가 되고, 토요일은 무산된점이 더더욱 아쉽네요~ 환불이 어렵다면 이월이라도 해주시길~ 송파구 연맹에게 간곡히 말씀드립니다. 단체로 버스로 이동해서 왔는데~ 다들 기운빠져합니다~
다음검색
작년처럼~비소식으로 인한 날짜변경으로 연기를 해주셨더라면 노여움이 덜 했으텐데~ 참으로 아쉽습니다~일요일은 정상개최가 되고, 토요일은 무산된점이 더더욱 아쉽네요~ 환불이 어렵다면 이월이라도 해주시길~ 송파구 연맹에게 간곡히 말씀드립니다. 단체로 버스로 이동해서 왔는데~ 다들 기운빠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