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불참으로 기념품만 받을수있나요? 작성자유미9507|작성시간26.06.09|조회수10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지난해 이월했는데올해 불참하게 되었어요 ㅠㅠ기념품만 택배로 받을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9 죄송합니다.대회요강에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 대회에 관련한 참가 기념품과 완영메달 및 완영증은 대회 현장에서만 지급됩니다.따라서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