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단체

작성자이예원 9191|작성시간26.06.20|조회수411 목록 댓글 0

일행이랑 같은 그룹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원래 접수 번호가 A2-366이었는데 마지막 시간대로 변경 요청 했다가 처음에 안된다고 글을 봐서 안 되는 줄 알고 원래 시간대인 A2에 일행이 있는데 오늘 번호를 확인하니 h2로 변경이 되어 있어서요...! 당황했습니다.. 

 

원래 접수 번호였떤 A2 그대로 나가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하면 같이 나갈 수 있을까요,,,?

개인에서 단체로 바꾸면 가능한 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