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행이랑 같은 그룹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원래 접수 번호가 A2-366이었는데 마지막 시간대로 변경 요청 했다가 처음에 안된다고 글을 봐서 안 되는 줄 알고 원래 시간대인 A2에 일행이 있는데 오늘 번호를 확인하니 h2로 변경이 되어 있어서요...! 당황했습니다..
원래 접수 번호였떤 A2 그대로 나가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하면 같이 나갈 수 있을까요,,,?
개인에서 단체로 바꾸면 가능한 걸까요..?
다음검색
일행이랑 같은 그룹으로 나가려고 합니다..! 원래 접수 번호가 A2-366이었는데 마지막 시간대로 변경 요청 했다가 처음에 안된다고 글을 봐서 안 되는 줄 알고 원래 시간대인 A2에 일행이 있는데 오늘 번호를 확인하니 h2로 변경이 되어 있어서요...! 당황했습니다..
원래 접수 번호였떤 A2 그대로 나가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어떻게 하면 같이 나갈 수 있을까요,,,?
개인에서 단체로 바꾸면 가능한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