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은 택배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진진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9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전을 위한 취소는 이해합니다.대회비를 환불해주시는 조건이 아닌무료나눔도 아닌데사은품을 받으러 오라는건 아닌것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