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은 택배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진진맘|작성시간26.06.20|조회수391 목록 댓글 0

안전을 위한 취소는 이해합니다.
대회비를 환불해주시는 조건이 아닌
무료나눔도 아닌데
사은품을 받으러 오라는건 아닌것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