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합니다

작성자백성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155 목록 댓글 0

예보에 없던 비도 아니고, 예정된 비소식에 어제부터 비도 많이 내렸는데 오늘 아침 갑자기 통보 및 환불 없는 취소는 잘못된 것이라 생각됩니다.

 

작년과 같은 연기는 납득이 되나 환불 없는 무조건적인 취소는 납득이 되질 않네요.

 

A2-329 백성인 환불 요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