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이후 또 이러는군요 환불요청이요

작성자구혜나|작성시간26.06.20|조회수715 목록 댓글 5

제가 2022년 똑같이 당했습니다.

9시 출발이라 현장에 열심히 갔는데 취소라더군요... 나가지도 않은 대회 메달 기념품은 필요없구요. 대회비 전액 환불 해주세요. 그게 아니면 다음 달이나 내년 으로 이월해서 대회 진행 부탁드려요.

 

하늘의 뜻은 알 수 없고 당일까지 한강측 방류 상황도 알 수 없었다한들 현장에서 기념품만 받아가라는 안내는 너무 아쉽네요. 조취해주세요. 앞으로 당일 비예보가 있으면 바로 미루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왜 매번 같은 수순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동현 | 작성시간 26.06.20 22년 뿐인가요?? 작년에도 똑같았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구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그래도 작년엔 두번 연기되면서도 8월에 열려서요. 이번처럼 대회장이 열렸는데 취소된 상황을 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윤천 | 작성시간 26.06.20 작년은 그래도 연기는 했으니깐 그나마
  • 작성자이인섭(7522) | 작성시간 26.06.20 적절히 비와도 비오면 안전위해 취소하면 운영상 좋겠는데 매년 장마에 대회를 하니 이런건 하늘의뜻이라 피할수 없겠지만
    대비해서 운영은 가능하니 지방서오는 사람들 배려가 있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구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2022년 당일 취소전적이 있으니 매번 장마기간이라 마음 졸이게 되긴하더라고요. 백번양보해서 실수라고 쳐도 같은 실수가 반복인건 죄질이 나쁘네요. 또 열린다면 비예보 뜨는날부터 바로 미루면 좋겠고요,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시간도 돈도 분통도 두배로 터지실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