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신청합니다.

작성자진민선|작성시간26.06.20|조회수76 목록 댓글 0

6/21 D2 412 D218-413 진민선

 

케이뱅크 100129100129

 

연기가 아니라 취소라면 환불 해주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완영을 한 적이 없는데 기념품은 왜 가져가야하나요? 날씨를 정확히 맞추기란 어려운 일이긴 하지만 어제 기상예보와 실제 강수량을 보면 아주 예측불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환불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