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번호 F117-375
계좌번호는 비밀댓글로 달았습니다
비도 오고 팔당댐 방류에 서울시에서 공문도 내려왔으니 중간에 껴서 곤란한 수영연맹 처지는 당연히 이해합니다
그런데 당일 오전 중단 통보에다가 전화해보니 행사 연기 예정도 없고 환불도 불가능하다뇨
멀리서 오느라 이미 출발했거나 전날부터 와서 기다린 사람들한테 무슨 짓입니까
현장에 직접 와서 기념품이나 받아가라는건 너무 날먹 심보 아닌가요?
하다못해 사과문+수수료 좀 떼고 환불+기념품 택배배송이라도 해준다고 사전 공지라도 올렸으면 모를까
참가비 65000원이 저렴한 것도 아니고, 인원도 천명 단위에 외국인 분들도 많던데 무슨 망신입니까
2016년부터 했으면 운영 10년이 넘어가는데 좀더 책임감 가지고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