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

작성자김도형3317|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0

대회운영에 대해 강력히 항의하며 환불신청합니다.

Go No-Go 결정을 하루 전날이라도 해야지 지방에서 전날부터 올라와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합니까? 지방서 출발못한 인원들은 어떻게 하구요. 연기도 아닌 기념품 현장 수령 취소라니요?

 

김도형 : E108-184,

 

국민 471001-04-059458 김도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