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도 안할꺼면 환불신청이요

작성자서동현|작성시간26.06.20|조회수219 목록 댓글 1

일요일 E2-146   서동현 5092 개인

 

제가 수영하려고 참가비 냈지 경품이나 받으려고 돈줬습니까?   연기도 할꺼도 아니고 취소할꺼면 걍 돈 먹고 나르겠다 이거아닌가요?? 

 

경품 받으면 뭐하나요 참여도 안했는데 뭔의미가 있나요?

 

메달이든 수모든 6000명에게 짬처리 하지마세요

참여안한 경품은 의미 없으니까 다갖다 버리세요

 

환불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