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대회도 이러나요? 작성자박해철(7290)|작성시간26.06.20|조회수31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회는 아니여도 이런 행사를 이렇게 운영을 하는게정상적인건지 의문이 듭니다.다른 야외 행사도(마라톤대회등) 이러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미영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저도 수상한 마음이 듭니다 작성자이향숙 9206 | 작성시간 26.06.23 이런 큰 대회를 10회째 운영하면서 비가 올시를 대비한 1안, 2안, 3안까지는 계획했어야 하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