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다른 대회도 이러나요?

작성자박해철(7290)|작성시간26.06.20|조회수313 목록 댓글 2

대회는 아니여도 이런 행사를 이렇게 운영을 하는게
정상적인건지 의문이 듭니다.

다른 야외 행사도(마라톤대회등) 이러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미영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저도 수상한 마음이 듭니다
  • 작성자이향숙 9206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런 큰 대회를 10회째 운영하면서 비가 올시를 대비한 1안, 2안, 3안까지는 계획했어야 하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