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cctv 보니 내일 할수있을까 싶네요

작성자이상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1,345 목록 댓글 1

잠실 북탄 cctv영상인데요
오전에찍고
지금 봤는데 물살이 확실히 다르네요
내일 수영하다가 강화도 가는건가요?
지난번 공무원처럼 북한으로 떠내려가서
총살당하면 어쩌나여 ㅠㅠ
나라에서는 찍소리 한마디 못할텐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동규 | 작성시간 26.06.20 내일 사람들이 현장에 와야 기념품을 나눠주고 올해 한크스는 이걸로 마무리하고 소송으로 가도 '우리는 2일간 최선을 다해 대회를 운영했지만, 서울시의 공문으로 수영은 못하였다.'라고 하겠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