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오늘 다시 방문했습니다!

작성자임기택 8456|작성시간26.06.21|조회수978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어제 A그룹 참가자입니다. 오늘 도착해보니
어제와는 다르게 애드벌룬도 띄어놓고
안전요원분들인지는 모르겠으나
안전부이 착용하고 수영하고계시네요
오늘은 진행될것같다라는 느낌이에요
유속은 어제보다는 좀 빠른것같네요

그리고 어제는 어수선했다면
오늘은 나름 정돈된 느낌입니다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십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지은 | 작성시간 26.06.21 현장에서 취소라는 이야기가있다고 방금 글올라오던데 진짠가요??
  • 답댓글 작성자임기택 84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건 저도 모르겠어요 어제도 9시 5분? 갑자기 취소한거라.. 저도 조마조마 기다리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임지은 | 작성시간 26.06.21 임기택 8456 현장에서 막고있다는 이야기가들려서..도착하셨다길래 여쭤보게됐네요ㅠ 저도 지금출발해서ㅜㅜ
  • 답댓글 작성자임기택 845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임지은 종합상황실에 경찰들이 와 있긴해요 근데 어떻게 될진..참ㅋㅋ 어렵네요
  • 답댓글 작성자임지은 | 작성시간 26.06.21 임기택 8456 제발 오늘은 했으면좋겠네요....연기안해줄것같은데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