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한크스 2일차 6월 21일 참여했습니다 작성자황재하 7859|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효자5310 작성시간26.06.22 new 노핀으로 하셨어요 . 저는2015년부터 코로나 두해 ㆍ힘난노 미개최 제하곤 다참가햇어요. 저도 첫해 출발시 멘붕 ㆍ 방향도 못잡겟고 ㆍ허둥지둥 연속으로참가하니요령이 생기던데요. 강너머 지형지물 보면서 즐기면서 하게되더라구요. 별것아닌거같아도. 자신감도 생기고 활력도생겨요.이번에 취소되서 실망햇는데. 일요일가서 수영하고나니 나의한해는 한강수영한날이 첫해시작일이라고해요. 원만이 마무리되서 내년에도 잘됫음좋겟어요 . 모두건강하시구요. 행복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진우(0778) 작성시간26.06.22 new 공지만 제대로 했다면 이런 일 없었을 겁니다. 무슨 자신감이었는지 나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22025x 작성시간26.06.22 new 첫 오픈워터에 노핀이라니 , 이번 논란을 떠나 선생님의 도전에 박수를 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