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모임 알려요

2026.6.21.고원동계곡길~평화누리길 스케치2

작성자조아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테마트 비온뒤촉촉한노면 시원한날씨 미시령시작으로 신나는다운 평화누리길 펀치볼둘레길 진행해주신 조아요님 중간중간리딩 안전후미 멋진후기 풍성한간식 모든분들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진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틀 비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어제날씨는 우리들의 라이딩을 응원하~듯 횐님들과 함께 추억을 기록으로 남겨주신 토르님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재주 많으신 조아요 번짱님 항상 감동입니다 수고 하셨어요 ~
  • 작성자요요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 커다란 체구는 아니지만
    행동.보살핌. 챙김.
    영혼까지도 믿음이 갈 거 같은 조아요님.

    차고도 넘치는 배려
    온 몸으로 느끼고 옵니다.

    자주 못 보더라도
    그 신의 ...신앙처럼 남겨둘 것이며,
    늘 응원 보냅니다.
  • 작성자비비츄 | 작성시간 26.06.22 new 늘 투어때마다 감동과 감사의 맘 입니다
    회원모두에게 행복을 선물하시는 조아요님~~
    축복 가득 하실거에요
    함께 운동하시는 모든분들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아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앗 또 저의 실수로 사진방이 아닌 공지방에 올렸군요 지송~
    고마우신 댓글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죄송의 말씀도 드려요~
    마지막 진흙으로 잔차들이 엉망이었는데 티도안내시고...
    세차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조금전 마당에서 세차하느라 30분간 땀 좀 흘렸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