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힐스테이트 리버시티2단지에서 화,목 오전10시,11시 요가 선생님 구인합니다

작성자신규|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향산리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리버시티2단지에서

오전 요가 선생님을 구인합니다.

7월 2일 (목) 부터 수업예정이며

이번 6월의 경우 10시 수업만 오픈되었습니다

-11시요가 정원미달-

 

수업 내용은 선생님께 일임하지만

10시,11시 수업을 각각 특화로 진행하여

예) 10시 아쉬탕가 11시 파워

입주민분들께서 자연스럽게 많이 참여 하실수 있게

해주실수 있는 강사님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오전(화,목) 10시 , 11시 

*현재 9시 수업은 그룹PT진행중

(최소 정원수 미달시 휴강)

타임비 3.5

 

 

ssijin@naver.com

010-5969-610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