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남구]렛츠핏 개포점 트레이너선생님 구인합니다. [OT수업료 3만원] [PT 매출 커미션 5%지급]

작성자letsfitSoo|작성시간26.06.16|조회수13 목록 댓글 0

🔴 렛츠핏

 

열정, 도전, 창의, 소통을 갖고 있는 인재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하는 회사!

트레이너 이상의 목표를 가진 인재를 모집 합니다

 


 

🔴 렛츠핏 개포점만의 장점

 

렛츠핏개포점은

오픈하지 1년 반도 안되서 2지점을 출점

한 지점입니다.

 

지금까지 정말 열심히 하는데 기회가 없었다면 이번에 기회를 잡아보세요.

진급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투명하게 진행됩니다.

저 또한 8개월만에 진급 확정되어 진급하였습니다.

 


 

💰정착 지원 제도

 

트레이너 선생님의 안정적인 정착환경을 제공합니다

 

OT 1개당 3만원
PT 매출 커미션 5% 지급

 

 


 

💰급여 조건 선택 가능

 

 

▶ 매출에 따른 수업료 구조(35~55%)

▶ 신규 / 재등록 따른 수업료 구조

 

 

 


 

🥳리프레쉬 데이

 

근무 12개월 차에

리프레쉬 데이 14일(휴가) 지급 + 수업료 60% 지급

 


 

 

⏫2년차 이상 기본급 인상

 

1년 근무 후 재계약시

기본급 10만원 인상!

 


 

📝투명한 진급 시스템(KPI 성과지표)

 

개인 매출 성과 50% + 관리자 평가 50%

업무로 인정 받고 능력으로 진급 합시다!

 


 

📌 채용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지원해 주세요.

 

▼ ▼ ▼ ▼ ▼클릭▼ ▼ ▼ ▼ ▼

 

👉  렛츠핏 채용 공고 자세히 보기

▲ ▲ ▲ ▲ ▲클릭▲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