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E:헬리오시티 커뮤니티센터 오전/오후 헬스 트레이너 구인합니다

작성자헬린트레이너|작성시간26.06.17|조회수384 목록 댓글 0

헬리오 시티 망했구나 자격은 겁나 따지면서
주는건 노예보다 더하네
40%주면서 OT수업에 미화작업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