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죽전역 알케미짐 대표 유용한입니다.
기존 선생님들 수업이 점점 차면서, 오후 트레이너 한 분을 새로 모십니다.
급하게 머릿수 채우는 채용은 안 하려고 합니다.
사람 한 명 들어오면 그만큼 회원도 맡기는 거라, 저랑 방향이 맞는 한 분과 제대로 오래 가는 게 더 중요하더라고요.
화려한 시스템이 다 갖춰진 큰 센터는 아닙니다.
대신 "시키는 일만 하는 트레이너" 말고 "회원이 먼저 찾는 트레이너"로 같이 성장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분명 좋은 자리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건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근무 조건, 급여, 지원 방법까지 다 정리해뒀습니다.
읽어보시고 방향이 맞다 싶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