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런글 진짜 안쓰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서 글 씁니다.

작성자어디간에 수영지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110 목록 댓글 0

 

 남양주 어딘가에서 일하고 있는 여자강사분 다들 조심하세요

본인 맘에 안들면 직장내 괴롭힘 신고합니다. 

 

진짜 이런글 안올리는데 이건 아니다 싶어서 올립니다. 

강습은 할줄도 모르고 옆반 강사 수업 따라하기 바쁘고 잡아줄지도 몰라서 잡아주지도 못하고

레인에 걸쳐 쉬면서 말로만 꺼드럭 거리고 몇몇 회원들 편만들어서 갑질한다고 소문이나 내고 

진짜 비전공자라도 열심히 하시는 분 엄청 많은데 비전공자 욕먹이는 행동 좀 그만 하고 다녔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