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사람 구하면서 센터이름이나 급여도 안쓰고 사람구하는 법이 어디있나요? 물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체육학과 특유의 귀차니즘 때문인지 글을 너무 날림으로 쓰는거 같아요. 저희 구직자 좀 배려해주세요~~
다음검색
아니... 사람 구하면서 센터이름이나 급여도 안쓰고 사람구하는 법이 어디있나요? 물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체육학과 특유의 귀차니즘 때문인지 글을 너무 날림으로 쓰는거 같아요. 저희 구직자 좀 배려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