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댄스학원 화목 케이팝 강사 구합니다

작성자스타댄스학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희 학원은 일반인분들 대상으로 하는 댄스학원입니다.(주 연령층 2,3,40대 직장인, 주부 등)

수강생 대부분이 취미/운동 목적으로 댄스 수업이 처음이신 분들이 대다수 인지라
수강생분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댄스 기초에 대해 이해를 전달해주실 수 선생님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BTI *E* 이신분 우대)

수업 구성은
총 70분 중 15분 내외 워밍업(몸풀기, 기본기 웨이브, 아이솔레이션, 바운스, 리듬, 스텝 등)
+ 남은 시간 안무(화,목 이틀동안 후렴 위주 약 1절 정도 분량)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화목 오후 6:30~7:40 / 8:50~10:00 1일 총 2타임 (페이 3.5~)
6시 30분 수업과 8시 50분 수업 같은 내용으로 하루 두 번 진행되는 수업이라 두타임 모두 가능하신 강사님 지원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TYw7sVR8M0&list=PLCuh5vW3q086NwpCjSQGkoWq2W9cuWL6B&index=2
(해당 타임 수업 영상입니다)


*단기근무 희망자 지원 하지 말아주세요 ~! (최소 1년 이상 근무 가능자)



아래 이메일로 연락처와 함께 이력서, 수업영상, 인스타 등 보내주시면 꼼꼼히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 jeongmingi@naver.com (제목 '왕십리점 OOO(성함) 지원합니다' 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