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동지 소식

K96이 남동유수지에서 번식하고, 새끼 낳았다는 소식이 오끼나와 지역신문에 실렸습니다.

작성자참꽃|작성시간14.07.01|조회수40 목록 댓글 0

Miyagi님의 페이스북에서 옮깁니다.

 

Kunitaro Miyagi님이 링크를 공유했습니다.

2012年に保護されたクロツラヘラサギ(K96)が韓国に戻って繁殖が成功していることが今日の沖縄タイムス(朝刊)の新聞記事に掲載されました。こんなに早く掲載されるとは思ってもいなかったので、びっくりしました。掲載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新聞記事で記録に残ることは、非常に嬉しいですが、
写真を提供して頂いた韓国のNam Sun-jeongさんの提供者の氏名がないことや、
Nam Sun-jeongさんの情報でK96がメスだと断定できたが記載されなかったこと(時間の都合上)。「一時保護し、治療した関係者が県や環境省」との記載はあるが獣医師会(動物病院)の記載がなかったこと、いくつかが記事で抜けていたのが残念でした。
それでも、記事にしていただいて本当に感謝してい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それにしてもクロツラヘラサギは、4年で繁殖するんですね。K96が1年目(幼鳥)のかわいらしい時期が懐かしいです(笑)。
2012 보호 저어새 (K96) 한국 다시 번식이 성공하고있는 것이 오늘 오키나와 타임즈 (조간) 신문 기사 게재되었습니다. 이렇게 빨리 게재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게재 감사합니다.

신문 기사에서 기록 남아있는 것은 매우 기쁩니다 만,
사진 제공 해주신 한국 Nam Sun-jeong 님의 공급자 이름이없는 것이나,
Nam Sun-jeong 님의 정보 K96가 여성이라고 단정 할 수 있었지만 기재되지 않은 (시간의 형편 상). "일시 보호하고 치료 관계자가 현이나 환경성이라는 기재 있지만 수의 사회 (동물 병원)의 기재가 없었다는 것을 여러 기사에서 빠져 있던 것이 유감이었습니다.
그래도 기사 해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 치더라도 저어새 4 에서 번식하는군요. K96 1 년째 (유조)의 사랑스러운시기가 그립습니다 (웃음).  

 

 

 

 

釣り糸クロツラヘラサギ、韓国で子育て中 | 沖縄タイムスプラス
www.okinawatimes.co.jp

 

 

도미 구스 시내에서 2012 , 부리 낚싯줄 감긴 상태에서 일시 보호되고 복구 후 방사 저어새 'K96'가 번식지 한국 인천 인공 섬에서 아이를 키우고있는 모습이 25 일 확인 되었다. 고난을 극복하고 2 탄생으로 한국과 오키나와 애조 곁눈질있다.

5 월 21 일 나뭇 가지를 모으고 바위 둥지 시작, 30 포란, 6 25 일 히나 확인되었다. 번식기의 특징 인 왕관 깃털이 자라고, 수원 황색 봐 띠고있다. K96 암수 판별되어 있지 않지만, 파트너 보인다 개체와 게 먹이를 새끼 나르고있다.

10 한국에서 태어나 생태 조사를 위해 "K96"표지판 다리 붙여졌다. 같은 해 11 월동지 오키나와에 날아. 12 3 바늘 달린 낚싯줄 부리 얽혀 먹이를 충분히 먹지 않고, 현이나 환경성이 임시 보호하고 치료했다. 13 6 오키나와에서 고향 인 한국에 처음 돌아 왔지만, 번식 행동은 없었다.

13 12 다시 오키나와에 날아와 월동했다. 4 월 초 이후 한국으로 건너간 것으로 보인다.

K96 지켜봐 온 도미 구스 미야기 国太郎 (39) 씨 "오키나와와 한국을 왕래하는 K96 이야기를 그림책으로 그려 아이들에게 읽어 들려주고 싶다"고 기뻐했다.

저어새 동아시아에만 2 천마리가 서식한다고되어 환경부는 가까운 장래에 야생에서 멸종 위험이 높은 멸종 위기 1B 지정하고있다. (후쿠모토 다이스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