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세요!
26-1 한국행정론 기말과제 제출드립니다.
재작년 조직이론 이후 다시 교수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늘 수업을 통해 한국 사회가 직면한 다양한 과제들을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매 시간 학우들과 함께 토론하며 여러 관점을 접할 수 있었고,
지식만 쌓는 학습에서 벗어나, 스스로 사고하고 이를 표현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좋은 강의와 배움을 제공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수업 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윤환 드림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