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브리엘반 이야기

☘️6월 2주 이야기☘️

작성자신평성모유치원|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이번주에는 공공기관이라는 소주제를 가지고

공공기관이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공기관이 우리 주변에 없다면 얼마나 불편할지 생각해보며

공공기관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가져보았습니다

 

이틀 뒤 일요일에는 가브리엘반 친구들이

많은 기대감을 갖고 기다리던

부자캠프에 갑니다 !

안내해드린 준비물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준비물 잘 챙기시어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

(부자캠프를 월요일에 마친 후 화요일 16일에는 가브리엘 휴원 입니다)

 

수요일에 만나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