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선산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
더운 날씨지만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고
맑은공기 속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수분 섭취와 그늘 휴식에 대해 나누어보며
자신의 몸 컨디션을 잘 살펴보는 태도에
대해서도 나누어보았습니다 🌳
오후에는 산림교육으로 숲선생님을 만나서
숲활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어성초, 옥잠화 등 자연물을 살펴보며
궁금한 점을 발견하고
탐구하는 시간도 가지고
나무가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생태계와 같이 우리도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고
친구들과 다른 여러 사람들과
조화롭게 배려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태도에 대해서도 느껴보았습니다
내일은 유초이음교육으로 신평초등학교에 갑니다
오늘 깨끗하게 씻고
푹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