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브리엘반 이야기

6월 23일 숲체험 🪴

작성자신평성모유치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삼선산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

더운 날씨지만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고

맑은공기 속에서 편안하고 즐겁게 놀 수 있었습니다

수분 섭취와 그늘 휴식에 대해 나누어보며

자신의 몸 컨디션을 잘 살펴보는 태도에
대해서도 나누어보았습니다 🌳

 

오후에는 산림교육으로 숲선생님을 만나서 

숲활동으로 이어졌습니다

어성초, 옥잠화 등 자연물을 살펴보며
궁금한 점을 발견하고

탐구하는 시간도 가지고

나무가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생태계와 같이 우리도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고

친구들과 다른 여러 사람들과 

조화롭게 배려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태도에 대해서도 느껴보았습니다

 

내일은 유초이음교육으로 신평초등학교에 갑니다

오늘 깨끗하게 씻고

푹 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