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름의 자연을 즐기러
삼선산수목원에 다녀왔어요!
도토리 놀이터, 유아숲체험원, 짚라인 놀이터에서
재미있는 놀이기구들을 경험하고,
민들레, 나무껍질, 열매들을 관찰할 수 있었어요🪵
높은 도토리 놀이터에 올라가
무서워하기도 하였지만 주변의 친구들을
안전핀 삼아 도전하는 모습들을 보며
열심히 잘 성장하고 있구나를 느낀 하루였습니다🥰
더운 날씨에도 신나게 도전하고 놀이하며
넘어지기도, 옷이 더러지기도 한 라파엘이에요.
주말동안 푹 쉬며 컨디션 잘 회복하여
월요일에 건강히 만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