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신풍11주년 축하곡.마징가Z

작성자티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107 목록 댓글 9

11주년 행사에서는
마징가 님의 농담같은 제안으로 마징가 Z 노래를 연주해 달라고 하시기에. 오카리나 배운지 며칠 안되지만 서툰 연주로 즐거움을 주신 서온님과 함께한 연주가 감사했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신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다음에는 다른 연주자님도 함께 하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토마 | 작성시간 26.06.22 오호 ~ 좋았습니다. 화이팅 ~ !!
  • 작성자서온 | 작성시간 26.06.22 나름 혼자서 티나언니 영상보고 연습한곡이 있었는데
    1주전에 곡변경...오카리나는 배운지 얼마 안되었는데....
    더군다네 맞춰 보지도 않고 2중주를 어떻게 하나 엄청 고민 고민
    미숙하지만 전문가인 티나언니 믿고 용감하게 도전~!
    언니와 함께한 연주 행복했어요~^^*

    회원님들 잘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징가님 과한 선물도 너무 고맙습니다

    신풍 11주년 다시한번 축하드리고
    묵묵히 봉사하시는 임원님들 존경합니다
    주말을 행복하게 해주는 신풍 놀이터
    응원합니다~^^*

    오카리나 이향순 구독! 좋아요! 눌러 주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피 | 작성시간 26.06.22 나도 내년쯤엔 동참할수 있도록 하모니카 열심히 배워야 할까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세느강변 | 작성시간 26.06.22 해피님 내년이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기대할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