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화담|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7

말로만 듣고 있다가 막상 모임에 참여하여 같이 시합을 하다보니 그냥 동창회 하는 듯하여 즐거웠습니다.

회원님들의 따듯한 환대와 지도편달이 오늘 하루를 보람있는 또하루를 보냈다늕ㅍ수듯함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적토마 | 작성시간 26.06.06 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작성자난초 | 작성시간 26.06.06 화담님!
    반갑습니다
    신풍탁구사랑에 잘 오셨습니다
    좋은운동 오래오래 같이하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봉선화 | 작성시간 26.06.07 어서오세요! 억수로 환영 합니다 즐탁하며 즐겁게 보냅시다~^^
  • 작성자제니아 | 작성시간 26.06.07 화담님!
    첫참석에 가입까지 신풍사랑 가입을 반갑게 환영합니다~~
  • 작성자닭갈비 | 작성시간 26.06.07 화담님 어서오세요
    신풍탁구사랑 가입을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