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대결하면서 쌀때 작성자이쪽대결|작성시간26.06.19|조회수51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뭐라고 말하면서 싸나요?“쌀것같아요”?말없이 싸는분도 계실려나 궁금하네요ㅋㅋ저같은경우는남자답게 “ㅆㅂ ㅆ…싼다!“ 한마디 하고 찍 싸고 졌다고 인정했었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이쪽대결 | 작성시간 26.06.20 보통 욕하면서 싸죠 ㅋㅋ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