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대결하면서 작성자이쪽대결|작성시간26.06.20|조회수507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승부났을때 보통 어떤식으로 대화하나요? 아무래도 승부가 나는거다보니까 사람마다 반응이 다를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