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보면 씨름 선수들 몸도 좋고 얼굴도 훈남들 많은데
요즘 대결은 씨름은 고인물이고 레슬은 뉴비들 유입이 많은 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씨름도 샅바싸움이며 재밌고, 복장도 므흣한데 ㅎ 씨름 합시다!! ㅋㅋㅋ
다음검색
인스타보면 씨름 선수들 몸도 좋고 얼굴도 훈남들 많은데
요즘 대결은 씨름은 고인물이고 레슬은 뉴비들 유입이 많은 것 같아서 부럽습니다.
씨름도 샅바싸움이며 재밌고, 복장도 므흣한데 ㅎ 씨름 합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