クストウェル・ブラキウム
분류 : 인형
개발 : 프란츠・체펠린
제조 : 아슈아리・크로이젤사
생산형태 : 개량기
전장 : 22.4 m
중량 : 24.0 t
동력원 : 오르곤・엑스트락터
무장 : 오르곤 브라키움 슬래쉬
오르곤 브라키움 샷
오르곤 브라키움 블로우
방어장비 : 오르곤・클라우드
필살기 : 오르곤 브라키움 피니쉬
MMI : 사이트론・컨트롤
승원인수 : 2인
탑승자 : 메인
시운 토우야
카르비나・크란쥬
서브
카티아・크리냘
페스테니아・뮤즈
메르아・메르나・메이아
기체개요
퓨리제의 기체로 설정상은 쿠스토웰의 오리지날에 해당하는 기체이지만、작중에서는 쿠스토웰을 元に作られた후계기기 된다。
외견은 쿠스토웰과 비슷하지만、오르곤・엑스트락터의 에너지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쿠스토웰을 훨씬 상회한다。양어깨에 장비한 방패형의 무장은 단거리의 공간전이도 가능하며、비트 같이 공격할 수도 있다。또한 이것을 합체시키면 거대한 클로로 변형하고 이것을 팔에 장착하여 하는 공격은 압도적인 파괴력을 지녔다。벨제루트와 그랑티는 이전의 기체에 파츠가 추가된 실루엣이지만 이 기체는 머리부분이 크게 변했다。맥시멈모드가 되면 머리부분 장갑의 전개방법도 틀리다。
무장
오르곤 브라키움 슬래쉬
잔상이 생길정도로 빠르게 적에게 돌격한다. 처음엔 오른손으로 난타한 다음 왼손으로 난타. 다시 오른손으로 난타 하고 오른발로 난타 후에 오른발로 적을 날려보낸다
오르곤 브라키움 샷
분신을 2개 더 만들고 오르곤 샷을 날린다.
오르곤 브라키움 블로우
양어깨에 장비한 방패형의 무장을 사출하여 합체시킨다. 합체시킨 뒤 오른손에 장착하여 오르곤 크리스탈을 손의 형태로 만든다. 그 형태 그대로 회전하면서 적을 때린 후 적의 배후로 뚫고 나오면서 종료. 이 때 오르곤 크리스탈은 부숴진다.
오르곤 브라키움 피니쉬
머리부분을 전개 오르곤 에너지를 모은 뒤 양어깨에 장비한 방패형의 무장을 사출 합체시킨다. 합체 시킨 뒤 오른손에 장착하여 오르곤 크리스탈을 손의 형태로 만든다. 그 다음 위로 올라간 다음 적의 머리위로 찍어버린다.
동영상 : 브라키움 모든 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