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도 돈이 있어야 짖는다
땅 있다고 무때놓고 심는다고
크고 자라고 수확하는게 아니다
노지 보다는 하우스 지하수 물
전기가 있어야 제때 그때 그때
필요한 것을 공급해 줘야 되는데
하늘만 처다보는 농사
옛말인 것을
관주 없이는 얻는것 보다
잃는것이 허다 하네요
그래도
난
자급 자족이 되는 것으로
만족 하면서도 투덜이가 돼간다
왜
아마도 더 잘하고 싶은
맘 때문일꺼야
좋게
좋게
덮어 씌우며 오늘도
들려서 뵙고 갑니다
님들 맘에 드는 날만
되시옵소서^^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나이가 있는만큼 적당하게 사먹지 안을 정도만 합니다 ㅎ
-
작성자김혜옥(서울 송파) 작성시간 26.06.08 나도 출연 시켜줘 고마우이 ㅎ 냉커피 한잔 보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잘 마실께요 ㅎㅎ
-
작성자김병인(경기 양평) 작성시간 26.06.10 인제는 사진만 보면 어떻게 대사를 넣을지 탁 떠오르나 봐요 점점 더 재밌어 담작품은 언제 나올까? 궁금하고 기다려 진다는...ㅋ
농사 못할 때 쯤에는 사진 만화 작가로 우뚝 서 있겠소 으랏찻차 건행!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과찬이 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