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둥글 둥글 살려곤 하는데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08|조회수72 목록 댓글 18

농사도 돈이 있어야 짖는다

땅 있다고 무때놓고 심는다고

크고 자라고 수확하는게 아니다

노지 보다는 하우스 지하수 물

전기가 있어야 제때 그때 그때

필요한 것을 공급해 줘야 되는데

하늘만 처다보는 농사

옛말인 것을

관주 없이는 얻는것 보다

잃는것이 허다 하네요

그래도 

난 

자급 자족이 되는 것으로

만족 하면서도 투덜이가 돼간다

아마도 더 잘하고 싶은

맘 때문일꺼야

좋게

좋게

덮어 씌우며 오늘도

들려서 뵙고 갑니다

님들 맘에 드는 날만

되시옵소서^^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나이가 있는만큼 적당하게 사먹지 안을 정도만 합니다 ㅎ
  • 작성자김혜옥(서울 송파)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출연 시켜줘 고마우이 ㅎ 냉커피 한잔 보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 합니다 잘 마실께요 ㅎㅎ
  • 작성자김병인(경기 양평) | 작성시간 26.06.10 인제는 사진만 보면 어떻게 대사를 넣을지 탁 떠오르나 봐요 점점 더 재밌어 담작품은 언제 나올까? 궁금하고 기다려 진다는...ㅋ
    농사 못할 때 쯤에는 사진 만화 작가로 우뚝 서 있겠소 으랏찻차 건행!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과찬이 십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