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역시 내 친군님 들은 멋있어^^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16

여름에 오는 손님은 호랑이 보다 무섭다고

옛 어른들이 말씀 하셨는데 그 시절엔 양식

부족으로 자기 식구들도 하루세끼 챙기기

어려 웠기에 나온 말일 꺼라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백세시대 라고들 합니다

병원 약 신세없이 건강한 몸으로 울 친군님 들은

장수 하기를 기대하고 기원합니다

오늘도 들려서 친군님들 모습 잊지 않으려

나름 그림을 만듭니다 모다 편안한 6월9일

즐거운 저녁 되시옵소서^^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 작성자김병인(경기 양평) | 작성시간 26.06.10 이번엔 중편 드라마였습니다 점점 실력이 늘어감에감사하고 더즐건 시간을 늘여 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눈도장 찍다가 신나게 웃었습니다 으랏찻차 건행! 응원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즐감 하셨다니 감사 합니다 꾸벅^^
  • 작성자이대기 경기안양 | 작성시간 26.06.10 촌넘도 건강하게 웃으면서 오래 살아라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나이 들어가니 아픈곳이 생긴다 난 어깨가 아파서 고생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