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하늘이 노 했나?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11|조회수64 목록 댓글 14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아침 5시반에 고추밭 2차 비료 주려는데

작은마눌 두부 한다고 덥기전에 하잖다

나는 오후에 비 예보가 있어서 비료부터

주고 하자고 하고 다툴일도 아닌데 차암

암튼 얼릉 비료 50kg 주고 슬쩍 달래서

아침먹고 콩 뿔궈 놓은거 전기 맷돌에

갈아서 주고 친구 불러서 두부 만들더니

밭에서 일 하는데 전화왔다 빨리와서

먹으라고 마눌친구 두 내외 우리 내외

간장에 따끈한 두부 한모씩 먹으니

아~~베불러 

그런데 오후에

위에 영상 소나기에 우박까지

엄청 쏟아 지잖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여자 맘을 난

모르겠어 ㅋㅋ

오늘은 우기고 일 한거 참 잘했다 ㅋㅋㅋ

지금

천둥치며 소나기 올려고 겁준다

나가서 비 설거지 해야 해서 잠시

나갑니다

친군님들 나처럼 아웅 다웅

절때

하지 마시옵소서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즐겁다나 내가 더 반갑쥬 ㅎㅎ
  • 작성자한솔아 (하남) | 작성시간 26.06.11 시원하게 내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박이 쏟아져서 걱정 했는데 다행이 작은게 내려서 피해는 없네요^^
  • 작성자김병인(경기 양평) | 작성시간 26.06.12 우박이란 넘 피해 없다니 다행이구려!
    가비 덕분에 탁방사진도 못봤는데 보게 됐고, 내가 주인공이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마워
    한턱 내얄텐데 낼턱이 있남? ㅋ 요런 심보니 잘 될 턱이 있남? ㅋㅋㅋ 재밌고 신납니다
    으랏찻차 건행!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턱은 하난데 그턱을 나를주면 식사는 어떻케 하실려구 ㅋㅋ암튼 잘 봐주시어 고맙습니다 꾸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