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아침 5시반에 고추밭 2차 비료 주려는데
작은마눌 두부 한다고 덥기전에 하잖다
나는 오후에 비 예보가 있어서 비료부터
주고 하자고 하고 다툴일도 아닌데 차암
암튼 얼릉 비료 50kg 주고 슬쩍 달래서
아침먹고 콩 뿔궈 놓은거 전기 맷돌에
갈아서 주고 친구 불러서 두부 만들더니
밭에서 일 하는데 전화왔다 빨리와서
먹으라고 마눌친구 두 내외 우리 내외
간장에 따끈한 두부 한모씩 먹으니
아~~베불러
그런데 오후에
봐
봐
위에 영상 소나기에 우박까지
엄청 쏟아 지잖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여자 맘을 난
모르겠어 ㅋㅋ
오늘은 우기고 일 한거 참 잘했다 ㅋㅋㅋ
지금
또
천둥치며 소나기 올려고 겁준다
나가서 비 설거지 해야 해서 잠시
나갑니다
친군님들 나처럼 아웅 다웅
절때
하지 마시옵소서
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즐겁다나 내가 더 반갑쥬 ㅎㅎ
-
작성자한솔아 (하남) 작성시간 26.06.11 시원하게 내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우박이 쏟아져서 걱정 했는데 다행이 작은게 내려서 피해는 없네요^^
-
작성자김병인(경기 양평) 작성시간 26.06.12 우박이란 넘 피해 없다니 다행이구려!
가비 덕분에 탁방사진도 못봤는데 보게 됐고, 내가 주인공이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고마워
한턱 내얄텐데 낼턱이 있남? ㅋ 요런 심보니 잘 될 턱이 있남? ㅋㅋㅋ 재밌고 신납니다
으랏찻차 건행!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턱은 하난데 그턱을 나를주면 식사는 어떻케 하실려구 ㅋㅋ암튼 잘 봐주시어 고맙습니다 꾸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