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인생을 너무 잘 살아야겠다고..

작성자김영진 (광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7

인생을 너무 잘 살아야겠다고.. 
 
인생을 너무 잘살아야겠다고 생각하면
지금의 인생이 초라해집니다. 
 
인생은 그냥 길가에 풀 한포기가 나서
사는 것과 같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오늘도 살았네!’
한 번씩만 외쳐 보세요.
살았다는 느낌보다
인간에게 더 좋은 에너지를 주는 것은
없습니다. 
 
인생에 너무 많은 의미를 두지 마세요.
항상 현재에 살아야 합니다.
현재에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살아있다는 것입니다. 
 
불행한 이유들을 만들어서
움켜쥐고 있지 말고, 놓아버리고
살아있는 행복을 누리시면 좋겠습니다.

- 법륜 스님 - 

~아침  좋은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은희(서울 광진) | 작성시간 26.06.12 맞네 살아있는 행복~~~ㅎ
  • 작성자신 기정(경기,하남) | 작성시간 26.06.12 갑자기 법륜 스님글과 푸시킨의 '삶'이라는 시가 오버랩되네 ㅋㅋ
    삶은 계란이랴 ㅍㅎㅎ
  • 작성자이 연숙 (서울 송파) | 작성시간 26.06.12 저런글보면
    인생의 허무함이 뼈속깊히 저린다
  • 작성자김동익 (경기 남양주) | 작성시간 26.06.12 좋은 글이네
    집착하지 말자
  • 작성자이유준(서울 성북) | 작성시간 26.06.12 주어진 시간 성실히 살면 마음의 평화가 찾아오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