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처다봤다
부부싸움 하나 하고
내가 안본새 싸움했나
냉장고를 엎었는지
얼음이 떨어진다
공사 하다가 수도관을
터트렸는지
물 줄기가
쏟아지고
아이고
깜짝아
가심이 철렁한날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옆 동네는 난리 랍니다 배추 출하 할것인데 구멍이 나고 찢어져서요~~
-
작성자김영진 (광주) 작성시간 26.06.15 넘 열심히 하니까 쬐메 쉬었다 하라고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소나기 한번 내리고 계속 쨍쨍 햇볕이 너무덥고 목 마르고 ㅋ
-
작성자김 태수(강원 원주) 작성시간 26.06.15 뉴스에서보니 횡성 속실인가에 우박이 내렸다하여
그곳도 내렸나 걱정했다마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속실하고 거리는 고개한개 사인데 작은 알맹이 우박이 두번 왔는데 피해는 없어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