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하늘에서 얼음이 떨어지네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12|조회수79 목록 댓글 28

하늘을 처다봤다

부부싸움 하나 하고

내가 안본새 싸움했나

냉장고를 엎었는지

얼음이 떨어진다

공사 하다가 수도관을

터트렸는지

물 줄기가

쏟아지고

아이고

깜짝아

가심이 철렁한날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옆 동네는 난리 랍니다 배추 출하 할것인데 구멍이 나고 찢어져서요~~
  • 작성자김영진 (광주) | 작성시간 26.06.15 넘 열심히 하니까 쬐메 쉬었다 하라고 ~~~~~~~~~~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소나기 한번 내리고 계속 쨍쨍 햇볕이 너무덥고 목 마르고 ㅋ
  • 작성자김 태수(강원 원주) | 작성시간 26.06.15 뉴스에서보니 횡성 속실인가에 우박이 내렸다하여
    그곳도 내렸나 걱정했다마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속실하고 거리는 고개한개 사인데 작은 알맹이 우박이 두번 왔는데 피해는 없어다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