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님들 장태산 여행 다녀올때 나는 서리태6천평.백태3천평 파종하고 오늘은 고추 묶어주고 있다가 뜨거워서 잠시 쉬는중에 끄적이고 있습니다.
6번 국도에는 강원도 여행 다녀오는 차량들 꼬리를 물고 서울로 향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영진 (광주) 작성시간 26.06.15 쬐메 하이소 무리하믄 아니 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산)곽희동(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 말이오.
줄여야 하는데 봄만되면 하고 싶으니... -
작성자김 태수(강원 원주) 작성시간 26.06.15 일하는 분은 일하고 노는 분을 놀고..ㅎ
주변에 보면 몸이 아파서 병원다니면서도 일을 줄이지못하더라만 -
답댓글 작성자(두산)곽희동(양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게 나여....ㅎㅎ
-
작성자신 기정(경기,하남) 작성시간 26.06.15 아고 참말로 대단타 희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