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비가 못오는 이유 태희가 붙잡아서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27

하늘나라 물 담당자는

졸구있나

아님 깜빡 했든가

저수지가 말랐나

사랑 쌈을 했나?

비가 내려 오는걸

태희가 붙잡아 못온걸까

태희씨 비좀 놔주세요

하늘 아래선

비를 애타게

기달린 다구요

필요없는 얼음을

떨궈서 고추 배추가

작살 났다구요

엎어진 김에 쉬어

간다 든가요

카페 들리신 김에

쉬어 가심도 건강에

도움이 될겁니다

이뿐하루 되시고요^^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우진 | 작성시간 26.06.16 신현갑 (강원 홍천 ) 맨트가 기가 막히네유~^^
  • 작성자김재권(서울 영등포) | 작성시간 26.06.17 비가 울 옆집 조카인데
    쫌 오라고 애기좀 해볼까? ㅎㅎ...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연락처를 몰라서 못올꺼 같토 ㅋ
  • 작성자박승자(김포 한강신도시) | 작성시간 26.06.20 암튼 웃겨요~~~풋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 요일날 댕겨 가셨네요 꾸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